오진 단체전

갤러리 각 에서 ...

화가 오진 2011. 8. 18. 19:54

명인.명작 6주년 개관기념 축하 메세지 展
2011년 8월 17일 ~ 2011년 8월 29일
 
갤러리각 개관 6주년을 기념하여 갤러리 각에서는 우수 작가를 선정하여 『명인.명작 6주년 개관기념 축하 메세지』展을 기획 하였습니다.
이번 전시는 그간 갤러리 각 에서 전시해온 작가들 중에서 관람객들과 콜렉터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가들로 엄선되었으며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기념전입니다.
『명인 .명작 6주년 개관기념 축하 메세지』展은 한국현대 미술의 흐름을 한눈에 조명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전시입니다. 앞으로의 전시는 보는 이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줄 수 있는 작품으로 시대와 장르에 구분 없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한국 미술의 흐름과 현주소를 한눈에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부디 좋은 작품을 출품하시어 좋은 관객과 함께 오래 길이 남을 수 있는 작품전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국제적인 전시 문화의 흐름은 대중적이며 보편적으로 발전되어 우리 생활에 하나하나 조금씩 자리매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경제적 여건과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예술과 문화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좋은 것을 보고 소유하고자 하는 욕구는 놀랍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러리각 특별전에 선정된 작가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그간 갤러리각이 6년 동안 300여 차례의 다양한 전시가 마련되어 성장 해 올수 있도록 도와주신 은혜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제 미술작가들도 공인으로서 보다 프로페셔널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작품을 감상한다는 것은 작가들만의 작품이 아닌 모든 사람들과의 문화소통 통로이며 콜렉터들에게 휴식과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프로작가로써 고객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문화적인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여 인사동의 전시 문화발전에 기여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작품도 출품합니다.